美 아마존이 중국 이커머스 시장을 독점하고 있는 알리바바의 온라인 쇼핑몰인 Tmall.com에 입점했다고 블룸버그통신이 보도. Tag #Amazon #이커머스 #온라인 쇼핑몰 #shop-in-shop #해외직구 #corss-border shopping #아마존 #알리바바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아마존, 유료멤버십 '프라임' 가입 급증...EC-콘텐츠-단말사업의 핵심 연결고리 역할 [코멘트] 드론, 컨슈머-공공서비스로 활용 영역 확대 본격화...이용가치 입증해 규제완화 압력 커질듯 [코멘트] 아마존, 1시간내 물품배송 서비스 돌입...매장과의 쇼핑시간 차이 최소화로 경쟁력 배가 [브리핑] 아마존, 런칭 반년만에 디지털월렛 서비스 종료 [코멘트] 아마존, 픽업센터 확대 이어 전자양판점 인수도 고려...O2O-단말 사업 강화 예고 [코멘트] 中 알리바바, 드론 활용 상품 배송 테스트 진행...O2O 시장서 배송혁신 경쟁 가열 [리포트] ICT 산업, '개인'에서 '가족'으로 초점 이동중...최근 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아마존, 1시간배송 맨허턴 전지역으로 확대...초고속배송 인프라와 고객분석에 주목해야 [브리핑] 아마존, 3D 프린터 탑재 트럭 활용 빠른 배송시스템 특허 출원 [코멘트] 아마존, MVNO 진출 유력후보로 지목...이통사와 관계가 스마트폰 이어 발목 잡을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