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아마존, 유료멤버십 '프라임' 가입 급증...EC-콘텐츠-단말사업의 핵심 연결고리 역할
[코멘트] 아마존, 유료멤버십 '프라임' 가입 급증...EC-콘텐츠-단말사업의 핵심 연결고리 역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년 동안 아마존의 유료 멤버십 ‘프라임’ 회원 수가 크게 증가했다고 12월12일(현지시간) Business Insider가 보도. News Announcements, Piper Jaffray, Moningstar, 그리고 RBC 등 각종 기관의 자료를 기반으로 BI Intelligence가 추정한 자료에 따르면 아마존 프라임 회원 수는 올해 말 5,800만명에 달할 것으로 전망됨. 또한 캐나다왕립은행(RBC)의 자료에 따르면 아마존 프라임 회원 중 40%는 지난 90일간 아마존 웹사이트에서 200달러 이상을 소비. 반면, 일반 회원 중 200달러 이상을 소비한 비중은 13%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남.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