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2.18~2014.12.30 기간의 국내 포털 주요 동향입니다. Tag #국내 포털 #국내 OTT #스트리밍 #모바일결제 #O2O #라인 #네이버 #다음카카오 #SK컴즈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포털 동향 (04.23~05.14) - 네이버, ‘라인’효과로 1분기 실적 호조 국내 포털 동향 (07.10-07.22) - 라인, 미국-일본 증시 상장 추진 국내 포털 동향 (07.23~08.06) - 네이버, 라인 호조로 2분기 매출-영업익 동반 상승 [코멘트] 네이버, 카카오에 이어 '밴드' 기반 소액송금 시장 진출 추진...PG업체 인수도 검토 [코멘트] 국내, 메신저가 이용빈도 가장 높아...O2O융합 이끌며 모바일시대 포털로 자리매김 [코멘트] IT업계, 영화업계와의 협업사례 늘어...공동마케팅 넘어 융합산업 활성화 제도지원 필요 [코멘트] 네이버, 모바일쇼핑 정보 서비스 오픈...O2O 사업 본격화 위한 이용자 반응 테스트? [코멘트] 네이버, 오프라인 크로스미디어 광고와 ‘라인’을 결합...유저 확대와 광고효과 배가 기대 국내 포털 동향 (09.04-09.17) - NHN엔터, 한국 사이버결제 경영권 인수…전자상거래로 사업다각화 시도 [코멘트] 네이버, 자사 키즈포털 전면 개편...심플한 UI 도입으로 트래픽 확대 기대 국내 포털 동향 (09.18-10.01) -다음카카오, 공식 출범 선언 [스냅샷] ['14. 3Q 실적] 네이버, 영업익 88% 증가 … 라인 기반의 글로벌기업化 추진 국내 포털 동향 (10.22~11.04) - 네이버, '14년 3분기 실적발표...영업익 88% 증가 [스냅샷] ['14. 3Q 실적] 국내 포털 3사, 모바일 호조로 실적 소폭 상승 …네이버의 독주 체제는 여전 [코멘트] 네이버-지상파, 유튜브 대항 위해 연합전선 구축…모바일에 적합한 콘텐츠 공급이 과제 [코멘트] 네이버, 검색광고와 커머스 연계를 강화...딥러닝 기반 정보형 서비스로 진화 [코멘트] 국내 웹드라마 시장, 티핑포인트 눈앞...젊은층 타깃의 콘텐츠 제작유통과 BM이 주효 [코멘트] 토종 앱스토어, 혜택강화와 결제수단 다양화로 구글-애플에 대응...정부의 지원사격도 본격화 조짐 [코멘트] 日 라인, 메신저기반 결제 상용화...수익사업 아닌 Enabler 역할로 추가성장 견인할까? 국내 포털 동향(11.19~12.03) - 네이버, ‘검색-커머스’에 방점…딥러닝 기반 정보형 서비스로 진화 [코멘트] 네이버, 자사 키즈포털 모바일웹 전면개편...교육서비스 강조로 부모들에게도 어필 [코멘트] 네이버, 지도서비스 활용 O2O 시장공략 본격화...행동유발 위한 인프라 중요성 커져 [코멘트] 日라인, 실내지도 서비스 강화...O2O 사업 위해 In-door LBS 범위를 대폭 확대 [코멘트] 네이버, 한국판 넷플릭스 될 수 있을까?...자체 제작 웹드라마 대중화가 성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