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9.18-2014.10.01 기간의 국내 포털 주요 동향입니다. Tag #국내 포털 #네이버 #다음 #SK컴즈 #줌 #NHN #다음카카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다음-카카오, 합병 첫 프로젝트로 ‘O2O’ 지목...SK플래닛-라인과의 3파전 본격화 예고 [코멘트] 다음, 음성합성엔진 API 최초로 공개...새로운 UI 이용가치 높일 서비스 발굴이 더 중요 [코멘트] 국내 포털, PC-스마트폰 최적화 ‘웹드라마’ 제공 확대...OTT 동영상 사업 더욱 강화 [코멘트] 라인, 캐주얼게임 무기로 북미시장 공략 본격화...문화적 차이 반영한 차별성 발굴이 관건 [코멘트] 네이버, 교통안전공단 제작 웹드라마 공개...OTT 모바일동영상 제작 주체도 다양화 [스냅샷] ['14. 2Q 실적] 다음, 영업비용 증가로 매출 성장 정체 …카카오와의 합병으로 3분기 기대감 증가 [코멘트] 中 알리바바, 美 '스냅챗'과 韓 '라인'에 투자 검토설...텐센트 견제와 해외사업 강화 노려 [코멘트] 네이버, 카카오에 이어 '밴드' 기반 소액송금 시장 진출 추진...PG업체 인수도 검토 [코멘트] 국내, 메신저가 이용빈도 가장 높아...O2O융합 이끌며 모바일시대 포털로 자리매김 [코멘트] 네이버, 모바일쇼핑 정보 서비스 오픈...O2O 사업 본격화 위한 이용자 반응 테스트? [코멘트] 네이버, 오프라인 크로스미디어 광고와 ‘라인’을 결합...유저 확대와 광고효과 배가 기대 [코멘트] 지상파 재전송료 분쟁, 포털까지 확대되면서 비난여론 고조…쇄신 있어야 분위기 반전 [코멘트] 네이버, 자사 키즈포털 전면 개편...심플한 UI 도입으로 트래픽 확대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