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1.19-2014.12.03 기간의 국내 포털 주요 동향입니다 Tag #국내동향 #포털 #NHN #다음 #SK컴즈 #검색 #광고 #전자상거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14. 3Q 실적] 국내 포털 3사, 모바일 호조로 실적 소폭 상승 …네이버의 독주 체제는 여전 [코멘트] 네이버-지상파, 유튜브 대항 위해 연합전선 구축…모바일에 적합한 콘텐츠 공급이 과제 [코멘트] SK컴즈, TV프로 본방 소통앱 ‘tbee’ 런칭...젊은층에 한정된 타깃유저 확대가 과제 [코멘트] 네이버, 검색광고와 커머스 연계를 강화...딥러닝 기반 정보형 서비스로 진화 [코멘트] 국내 웹드라마 시장, 티핑포인트 눈앞...젊은층 타깃의 콘텐츠 제작유통과 BM이 주효 [코멘트] 라인, 유저 참여형 스티커 사업매출 3천만불 기록...이용자를 생산자로 활용해 충성도 높여 [코멘트] 토종 앱스토어, 혜택강화와 결제수단 다양화로 구글-애플에 대응...정부의 지원사격도 본격화 조짐 [코멘트] 다음카카오, 카톡 기반 음식배달 서비스 제공說...교차보조 통한 수수료 무료로 차별화 가능 [코멘트] 日 라인, 식당 빈자리 검색 서비스 런칭...요식업계 위한 O2O 토털솔루션 제공 추진 [코멘트] 日 라인, 메신저기반 결제 상용화...수익사업 아닌 Enabler 역할로 추가성장 견인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