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가 실시간 방송소통 앱 `tbee`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1월18일 국내언론들이 보도. `tbee`는 같은 방송을 시청하는 이용자들끼리 방송에 대해 자신의 감정과 느낌을 표현하며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 Tag #SK커뮤니케이션즈 #SK컴즈 #방송 #앱 #tbee #양방향 #소통 #TV #SNS #세컨드스크린 #컴패니언 앱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지상파방송사들, 수익구조 다변화 모색 중…업체별 동향 비교 [코멘트] 구글, 개인비서 앱에 세컨스크린과 커머스 기능 강화...'맥락인식' 시장 선점에 박차 [코멘트] 트위터, 실시간방송 서비스 강화...소셜TV에서 경쟁사에 한발 앞서 시장선점 시도 [코멘트] 美 방송사 ABC, 세컨드스크린 활용가치 맹신에 경고...콘텐츠 장르별 효과는 천차만별 스마트단말, 동영상 시청 경로에서 TV 위협 본격화…세컨드 스크린 이용행태 [코멘트] CJ헬로비전, 이용행태에 최적화된 스마트TV 공개...'개인화'와 '세컨드스크린'에 방점 TV 시청행태 변화 가속화하는 4가지 트렌드 [코멘트] 한국인, 절반이 모바일로 TV보면서 대화…세컨드스크린 활용한 신사업모델 등장 가능성 [코멘트] 美 Target, TV 시트콤 연계 m커머스 앱 런칭...세컨드스크린 수익화 모델로 주목 [스냅샷] ['14. 3Q 실적] SK컴즈, 12분기 연속 적자 지속 … 적자 규모 축소와 수익성 개선작업에 집중 [스냅샷] ['14. 3Q 실적] 국내 포털 3사, 모바일 호조로 실적 소폭 상승 …네이버의 독주 체제는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