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3분기 SK컴즈는 전년 동기 대비 29.9% 줄어든 223억원의 매출을 기록해 12분기 연속적자를 기록. 영업손실과 순손실 역시 각각 43억원과 39억원으로 집계되면서 적자 규모를 전년동기 대비 53% 축소했으나, 지난 분기 예고한 턴어라운드 기반 마련에는 실패하는 모습을 보임 Tag #SK컴즈 #3분기 #매출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광고 #네이트 #싸이메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SK컴즈, 사진앱 '싸이메라' 누적유저 1,300만 돌파...단일앱으로는 경쟁력 회복 역부족 [코멘트] SK컴즈와 플래닛, 각각 독자 메신저서비스 강화...SKT의 Joyn까지 포함해 중복성 더 커져 [모바일앱 동향] 이용행태의 성별 차이...남성은 기능성, 여성은 사진편집이 DAU 높아 [코멘트] SK컴즈, 네이트온 신규버전 정식 출시...'개선 아닌 개악'으로 이용자 불만 폭증 [코멘트] SK컴즈, 모바일메신저 신버전 공개...플랫폼 전략 빠진 뒤늦은 대응으로 추격은 불확실 [코멘트] SK컴즈, 싸이월드와 싸이메라 분사 추진...새로운 포털 모델 창출 실패가 근본원인 [스냅샷] ['14. 2Q 실적] SK컴즈, 11분기 연속 적자 기록 …영업익-순익 회복세로 턴어라운드 기반 마련 [스냅샷] ['14. 2Q 실적] 국내 포털 3사, 네이버 독주 속 실적 격차 심화 [코멘트] 지상파 재전송료 분쟁, 포털까지 확대되면서 비난여론 고조…쇄신 있어야 분위기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