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SK컴즈, 모바일메신저 신버전 공개...플랫폼 전략 빠진 뒤늦은 대응으로 추격은 불확실
[코멘트] SK컴즈, 모바일메신저 신버전 공개...플랫폼 전략 빠진 뒤늦은 대응으로 추격은 불확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컴즈가 이용자환경(UI)을 개선하고 휴대전화 번호 가입을 지원하는 무선 네이트온 3.0을 출시했다고 국내 언론들이 11월27일 보도. 주간 순이용자 440만명으로 PC메신저 부문에서 1위를 기록 중인 네이트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10~20대 젊은층을 공략할 계획. T스토어와 구글의 플레이스토어에 먼저 출시되었으며 애플 앱스토어에도 곧 선보일 예정.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