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美 방송사 ABC, 세컨드스크린 활용가치 맹신에 경고...콘텐츠 장르별 효과는 천차만별
[코멘트] 美 방송사 ABC, 세컨드스크린 활용가치 맹신에 경고...콘텐츠 장르별 효과는 천차만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메이저 TV 방송사 ABC의 디지털 미디어 부문 Albert Cheng 부사장은 최근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Next TV Summit’ 행사에서 세컨드스크린 앱(second-screen applications)에 대해 회의적인 견해를 표시했다고 Gigaom지가 9월11일 보도. 세컨드스크린 앱은 TV 시청자들이 스마트폰 등 모바일 단말을 통해 프로그램 관련 정보나 콘텐츠, 부가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게 해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