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리테일러 Target이 TBS의 시트콤 ‘Congar Town’과 연계된 세컨드스크린 m커머스 앱과 웹서비스를 런칭했다고 현지언론이 3월19일 보도 Tag #세컨드스크린 #Second screen #Second device #Target #TBS #TV 시트콤 #수익화 #비즈모델 #BM #이용행태 #m커머스 #IntoNow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OTT 동영상, TV의 보완재로 UX 향상 시도… Shazam, NBC와 제휴체결해 방송정보 전달 [코멘트] 英 Sky Sports, 모바일앱 멀티앵글 서비스 강화...수익화 위한 BM 발굴이 관건 [코멘트] 구글, 개인비서 앱에 세컨스크린과 커머스 기능 강화...'맥락인식' 시장 선점에 박차 [코멘트] 美 방송사 ABC, 세컨드스크린 활용가치 맹신에 경고...콘텐츠 장르별 효과는 천차만별 [코멘트] 페이스북, TV관련 활동이 트위터보다 더 활발...소셜TV 둘러싼 양사 신경전 고조 분위기 스마트단말, 동영상 시청 경로에서 TV 위협 본격화…세컨드 스크린 이용행태 [코멘트] CJ헬로비전, 이용행태에 최적화된 스마트TV 공개...'개인화'와 '세컨드스크린'에 방점 TV 시청행태 변화 가속화하는 4가지 트렌드 [코멘트] 한국인, 절반이 모바일로 TV보면서 대화…세컨드스크린 활용한 신사업모델 등장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