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7.10-2014.07.22 기간의 국내 포털 주요 동향입니다. Tag #국내 포털 #동향 #NHN #다음 #SK컴즈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다음, 소셜로그인 사업에 도전...모바일 서비스 영향력과 안드로이드 대세화가 변수 [코멘트] 다음-카카오, 공동의 적 네이버 견제 위해 합병 결정...시너지 창출 가능성에 관심 집중 [코멘트] 다음, 암웨이와 손잡고 '다음TV미니' 출시...B2B2C 강조해 컨슈머용 OTT 단말과 차별화 [코멘트] 日 라인, 유저제작 스티커 매출 1.5억엔 돌파...글로벌 확장 위한 현지화 전략으로 활용 [코멘트] 다음-카카오, 합병 첫 프로젝트로 ‘O2O’ 지목...SK플래닛-라인과의 3파전 본격화 예고 [리포트] 모바일메신저 '라인', O2O 융합의 선행모델 되나...최근 동향과 전망 [코멘트] 다음, 음성합성엔진 API 최초로 공개...새로운 UI 이용가치 높일 서비스 발굴이 더 중요 [코멘트] 국내 포털, PC-스마트폰 최적화 ‘웹드라마’ 제공 확대...OTT 동영상 사업 더욱 강화 [코멘트] 모바일 메신저, 이용시간도 급성장세...커뮤니케이션 수단 넘어 서비스 플랫폼으로 자리잡아 [코멘트] 라인, 캐주얼게임 무기로 북미시장 공략 본격화...문화적 차이 반영한 차별성 발굴이 관건 [코멘트] 라인, 1조엔 규모 일본 상장설 재등장...글로벌 시장공략 위한 실탄 마련 필요성도 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