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2.17~2014.02.23 기간의 SNS 주요 동향입니다. Tag #SNS #동향 #페이스북 #트위터 #Waze #웨이즈 #카카오 #방통위 #라인 #모바일 메신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SNS, 메이저 업체 우회한 니치 마켓 겨냥 신규업체 봇물... 모바일특화-폐쇄성-잊혀질 권리에 집중 [코멘트] 페이스북, 콘텐츠 저장기능 테스트...뉴스미디어 시장 겨냥해 광고주가치 높이기 시도 [코멘트] 페이스북, 젊은층 이탈현상 지속...신규 브랜드서비스와 인수합병으로 돌파구 모색중 [코멘트] 구글, "SNS 놓친 것이 최대 실수"...자사 서비스 매쉬업과 메이저 서비스 피로현상 틈타 반전 노려 [코멘트] 페이스북, 뉴스큐레이션 전문가 물색...미디어 성격 강화해 이용률-광고수익 동시 추구 [코멘트] 페이스북, 모바일광고 매출이 PC 부문을 상회... 신규 서비스 출시도 앱 방식으로 접근 [코멘트] 페이스북 뉴스앱, 초기반응 긍정적...플립보드 위협하며 소셜매거진 경쟁 재점화 ['13. 4Q 실적] 페이스북, 전년동기 대비 순익 700% 증가 [코멘트] 트위터, 기대 이하의 실적 발표에 주가 급락...페이스북의 극복 선례 따를 지에 관심 [코멘트] 페이스북, 보다폰에 데이터 무료 특화요금제 제안...개발도상국의 이용자 확대 목표 [코멘트] 트위터, 서비스 UI 대폭개선 위한 테스트...경쟁상황 변화에 따라 페북의 강점을 차용 [코멘트] 페이스북, 타이젠 미지원설 등장...소비자가치 높일 서비스 생태계가 더 중요 [코멘트] 페이스북, 북미최대 메신저 '왓츠앱' 인수에 17조원 쾌척...라인과 위챗 행보에 차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