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가 소셜쇼핑 애플리케이션 ‘Shopycat’을 런칭함. 이는 페이스북 친구들의 관심사에 대한 정보를 활용해 월마트 및 기타 사이트들로부터 선물 리스트를 추천해 주는 기능을 제공함. Tag #소셜쇼핑 #SNS 쇼핑 #SNS 유통업계 #SNS 소매업계 #월마트 페이스북 #월마트 소셜쇼핑 #월마트 SNS #Shopycat #월마트 Kosmix #페이스북 소셜쇼핑 #월마트 NFC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상품을 축으로 SNS를 통해 유저끼리 커뮤니케이션 하는 ‘소셜쇼핑’ 등장...日 garitto SNS와 공동구매를 결합한 ‘소셜쇼핑’ 붐…BM과 잠재성 소셜커머스 열풍, 페이스북과 구글의 참여로 새로운 국면 돌입…최근동향과 전망 소셜커머스 시장, 경쟁과열 조짐...페이스북도 자체 소셜커머스 'Deals' 서비스 강화 SNS 업계, M&A 잇달아...소셜커머스 업체 Groupon에 이어 월마트도 전문업체 인수 소셜커머스 업계, 잇따른 M&A로 역동성 커져…SNS와 소매업의 BM 동반진화 계기 될 수도 ATLAS 창립 11주년 기념세미나...3) '소셜' 전성시대, Melting Pot으로 변모해 가는 SNS 인터넷 기반의 컨버전스, 원가기반에서 가치기반으로 산업재편 예고...주요 사례와 전망 미국 소셜쇼핑 사이트수 추이 (2010.1분기~2011.1분기) 업무용도로 확산되는 SNS, 실효성 놓고 논란중 …과제와 시사점 페이스북의 소셜커머스 사업철수, ‘SNS 버블’의 경고인가? …배경과 시사점 월마트, 소셜미디어 소통정보를 토대로 수요예측과 제품관리...유통업의 진화 시도 월마트, 웹을 유통채널로 연장하는 새로운 시도중...페이스북과 손잡고 모바일 NFC와 연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