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공동구매 시장이 한층 과열되고 있는 가운데, Facebook이 자체 소셜커머스 ‘Deals’을 확대해 Groupon, LivingSocial이 제공하는 서비스와 유사한 일일거래(daily deal) 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힘. Tag #소셜쇼핑 #소셜 공동구매 #Facebook Deals #페이스북 Deals #소셜커머스 페이스북 #소셜커머스 Facebook #소셜커머스 Deals #Facebook daily deal #페이스북 일일거래 #Facebook Groupon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커머스 업계에도 Social 돌풍, 본격확산 단계로 진입하는 소셜커머스의 유형과 전개 전망 SNS와 공동구매를 결합한 ‘소셜쇼핑’ 붐…BM과 잠재성 LBS, 아직은 메인스트림 단계로 진입 못해...소셜커머스와 결합해 실질적 이용동기 유발해야 Facebook, ‘Deals’ 앞세워 위치기반 소셜커머스 시장에 출사표…의미와 전망 소셜쇼핑 Groupon, 위치기반 광고업체 JiWire와 제휴…광고주들에게 API 개방 Daum과 KT커머스, 소셜커머스 시장 진입 선언…배경과 전망 美 소셜쇼핑 업체 Groupon, 中 Tencent와 공동브랜드 JV 설립 추진...亞시장 공략 위해 선두기업끼리 맞손 구글, 자체 소셜커머스 'Google Offers' 준비중...Groupon 인수 실패에 따른 방향 선회 소셜커머스 열풍, 페이스북과 구글의 참여로 새로운 국면 돌입…최근동향과 전망 '그룹(Group)' 컨셉, 모바일앱의 중심화두로 부상...LBS 제치고 올해가 본격 확산의 원년 구글, Foursquare 인수 실패후 자체 소셜커머스 서비스 강화...지역정보와 커머스 결합에 초점 Facebook도 자체 소셜커머스 사업 진출, 공동구매형 쿠폰으로 Groupon과 직접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