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최대 SNS 업체인 Facebook이 자체 소셜커머스 서비스의 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힘. 이에 따라 동 사는 세계최대 소셜커머스 사업자인 Groupon과의 대립을 피할 수 없게 될 전망. Tag #facebook #소셜커머스 #groupon #living social #facebook credits #billing system #in-house전략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SNS 가상통화 시장, 새로운 격전장으로 부상중…Facebook이 견인, 구글과 애플이 추격 가상통화, 메이저 IT 업체들의 새로운 격전지로 부상...최근동향과 시사점 Facebook, ‘Deals’ 앞세워 위치기반 소셜커머스 시장에 출사표…의미와 전망 소셜쇼핑 Groupon, 위치기반 광고업체 JiWire와 제휴…광고주들에게 API 개방 Daum과 KT커머스, 소셜커머스 시장 진입 선언…배경과 전망 美 소셜쇼핑 업체 Groupon, 中 Tencent와 공동브랜드 JV 설립 추진...亞시장 공략 위해 선두기업끼리 맞손 페이스북, 자체 가상화폐 'Credits' 이용 의무화...게임부터 적용 후 모든 서비스로 확대 Facebook, 온라인광고에서 구글 맹추격 하며 강자로 부상...금년 매출 40억달러 예상 구글, 자체 소셜커머스 'Google Offers' 준비중...Groupon 인수 실패에 따른 방향 선회 소셜커머스 열풍, 페이스북과 구글의 참여로 새로운 국면 돌입…최근동향과 전망 구글, Foursquare 인수 실패후 자체 소셜커머스 서비스 강화...지역정보와 커머스 결합에 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