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대 소매업체 월마트가 왜 소셜미디어 스타트업 벤처인 Kosmix를 사들였는지에 대해, 월마트 랩(Walmart Labs)의 글로벌 e커머스 부문 Anand Rajaraman 수석 부사장이 Ad Age Digital 행사에서 언급함. Tag #월마트 #Kosmix 인수 #OneRiot 인수 #유통업체 #소매업체 #소셜커머스 #소셜미디어 #소셜정보 #월마드 랩 #Walmart Labs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Twitter를 매스광고와 연계한 프로모션 사례 등장, 인지도 30% 향상 기대…日 안경업체 JINS Twitter와 광고의 결합, 잠재적 가능성에 전세계가 주목...예상되는 BM의 유형과 전망 SNS, 소비자의 상품구매 결정에 큰 영향…효과측정 가능해 광고주들도 선호 美 소셜커머스 시장, 2011년에 전년대비 138% 성장 전망 소셜미디어, 일방향식 온라인광고 대체하며 컨슈머 IT부문 지출의 80% 이상에 영항 유통업체들, 차기 성장사업으로 온라인 동영상 지목...Walmart와 Tesco가 인수합병에 나서 SNS 업계, M&A 잇달아...소셜커머스 업체 Groupon에 이어 월마트도 전문업체 인수 소셜커머스 업계, 잇따른 M&A로 역동성 커져…SNS와 소매업의 BM 동반진화 계기 될 수도 [해외시각] 소셜커머스, 가능성과 과제 SNS, 소비자 피로현상 나타나..."마케팅툴로 활용하려면 더 참신한 콘텐츠 필요" SNS, 마케팅과 정치참여 유도 효과는 예상보다 적을 수도 모바일쇼핑 이용률 가파른 증가세, 구매행태 변화 뚜렷...기존 소매업체의 부담은 갈수록 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