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이 세계적인 레스토랑 리뷰서비스 업체 Zagat을 1억2,500만달러에 인수한 의미에 대해 일본 IT전문 미디어 Diamond가 분석함. Tag #구글 로컬 #구글 Zagat #로컬정보 #지역정보 #구글 BM #검색-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구글, iPhone과 안드로이드폰용 주변정보 검색기능 선보여…최근접 위치를 자동 판별 구글과 Googlization의 전모…현황, 전망, 그리고 시사점 구글, 모바일결제 솔루션업체 Zetawire 비공개 인수...NFC 관련사업 강화 예고 소셜커머스 열풍, 페이스북과 구글의 참여로 새로운 국면 돌입…최근동향과 전망 구글, Foursquare 인수 실패후 자체 소셜커머스 서비스 강화...지역정보와 커머스 결합에 초점 소셜커머스 업계, 잇따른 M&A로 역동성 커져…SNS와 소매업의 BM 동반진화 계기 될 수도 구글, Groupon 대항마 'Offers' 베타판 런칭...결제는 체크아웃과 Wallet 지원 구글, 모바일 포인트카드 업체 Punchd 인수...Wallet 결제와 Offers 쿠폰 사업강화 목적 Paypal, 온/오프라인 연계 결제사업 행보 빨라져..."단순결제 아닌 돈의 사용법을 다양화" 페이스북의 소셜커머스 사업철수, ‘SNS 버블’의 경고인가? …배경과 시사점 구글, 日 유통업체와 손잡고 지역기반 쇼핑 서비스 시험...로컬 콘텐츠를 직접 생산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