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일본지사가 유저에게 인근매장의 상품 재고여부와 가격을 알려주는 온라인 검색서비스 ‘Google Local Shopping’을 런칭했다고 Nikkei誌가 보도함. Tag #구글 모바일 BM #구글 로컬광고 #지역기반 광고 #Google Local Shopping #구글 커머스 #구글 로컬쇼핑 #구글 소매업 #Google retail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구글, 향후 5년의 성장동력은 모바일 영역에 찾는다…지역검색과 Android의 성공이 열쇠 써드파티가 주도하는 모바일 검색, 이통사의 Dumb Pipe화를 재촉…구글-MS-애플의 최근 동향과 시사점 서서히 드러나는 구글의 모바일 전략과 플랫폼 지배력의 실체…최근 동향과 시사점 구글, 지역정보 특화 광고서비스 'Boost' 출시...기존 Place Pages에 기능추가 소셜커머스 열풍, 페이스북과 구글의 참여로 새로운 국면 돌입…최근동향과 전망 구글, NFC 활용한 모바일광고 사업에 잰걸음...업계단체 NFC Forum에도 가입 구글, QR코드 버리고 NFC에 올인 움직임...모바일 결제와 광고 사업에 박차 ‘10cm의 혁명’ NFC, 플랫폼 업체들도 도입 러시…플레이어별 전략과 향후 전망 구글, "위치정보 수집은 사업전략상 매우 중요"... 위치기반의 맞춤형 광고 제공에 필수 모바일 유저의 절반 이상..."쿠폰 등 할인혜택 있다면 개인정보 공유도 오케이" 구글, 모바일광고 사업체제 재편...AdMob은 앱, AdSense는 웹에 집중 구글, Zagat 인수 등 지역정보 획득에 박차...근미래 검색-광고 BM 진화를 위한 포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