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Verizon와 MS간 검색엔진 ‘Bing for Mobile’의 독점공급 기한이 종료됨에 따라 MS가 미국내 모든 메이저 이통사의 안드로이드폰에 대응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Tag #MS Verizon 검색엔진 #Verizon Bing #MS Bing #Bing Google #MS 모바일검색 #안드로이드폰 Bing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MS의 노골적인 Google 견제, Verizon과의 모바일검색 제휴에 더 좋은 조건 제시 美 Verizon, 모바일 검색 파트너로 Google 버리고 MS 선택…단일 통합 검색엔진 도입키로 모바일 검색, 이통사-포털간 제휴로 새로운 국면에 돌입…디폴트 보다 유저경험 장악이 중요 모바일 검색에서 입지 구축이 절박한 MS, 美 Verizon과의 파트너 협상에서 구글 따돌기에 성공…의미와 시사점 전세계적 스마트폰 확산에 미소짓는 구글, 모바일검색 매출 크게 늘어나 애플, 모바일광고 놓고 구글과 신경전…“iPhone 기본 검색엔진을 Bing으로 교체할 수도” 구글, 모바일 기반의 검색-광고-애플리케이션 융합에 주력…”PC 기반 웹보다 기회 많다” “AppStore 데이터는 아무도 넘보지 마”…애플, 독자 모바일 검색엔진 개발 가능성 높아져 검색광고에서 손잡은 MS-야후, 늦어도 내년까지 광고플랫폼 adCenter로 완전이행 써드파티가 주도하는 모바일 검색, 이통사의 Dumb Pipe화를 재촉…구글-MS-애플의 최근 동향과 시사점 급성장 중인 모바일검색 시장, 사실상 구글의 독무대…점유율 98% 로 야후와 MS를 압도 점점 커지는 모바일검색 시장, 국내포털 위협하는 구글…전망과 대책 분석 변신과 진화의 속도가 더 빨라지고 있는 구글의 검색 서비스…동향과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