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로 게임 영상을 보면서 iPhone을 무선 콘트롤러로 이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The Incident'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개발업체 Big Bucket Software가 새로운 버전을 공개했다. Tag #애플 디지털홈 #애플TV #애플 N-스크린 #TV 게임 #iPad iPhone #The Incident #홈엔터테인먼트 #Big Bucket Software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거실의 혁명을 노리는 애플TV, 300달러에 출시...iPod식 BM 만으로 성공낙관 힘들 듯 디지털홈 시장, 상위 10% 고객층을 선점하라…애플, MS, HP가 경합 애플의 궁극적 목표, 집안의 ‘거실’을 지배…TV 제조에 직접 뛰어들 가능성 높아 거실 장악을 겨냥한 Apple의 디지털홈 제품 전략 iPad용 애플리케이션, 다양한 분야에서 아이디어 百出…VoIP와 홈콘트롤 단말로도 활용 iPad 판매속도, 日 시장에서도 iPhone의 약3배…3G 겸용모델을 더 선호 iPhone 4의 주요 스펙과 영상통화 기능 FaceTime의 채용기술 애플, 신형 AppleTV부터 99센트 가격의 콘텐츠판매 모델 도입說...구글TV 견제가 배경 日, iPad-Phone용 방송 서비스 속속 등장...양방향화로 젊은 시청자 유인의 대안 제시 애플, 이미 iPhone 5G와 iPad 후속모델 개발 돌입...내년 1월 출시說 AppleTV, Netflix의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도 제공키로 신버전 AppleTV의 특징…단말가격 파괴와 스트리밍 렌탈 BM, 녹화기능은 배제 돌아온 AppleTV, 잡스가 여전히 ‘취미’라 칭하는 진짜 이유...“소비자가 원하는 것은 단순성” 애플, 방송사와 손잡고 a la Carte식 렌탈 서비스 테스트...케이블사와 결국 대립각 세우나 스마트폰과 태블릿 단말 대중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시장도 꿈틀 애플, iPad와 iPhone용 무선인쇄기능 ‘AirPrint’ 제공...HP 프린터에 먼저 적용 AppleTV의 재등장, 애플 쇼크를 TV시장에서도 재현할 것인가?…감춰진 전략과 가능성 iPad 수요, 필요해서가 아닌 갖고싶어 구매…공급량 늘리면 노트북-넷북-eBook 모두에 영향 구글, 메이저 미디어들 끌어들이며 GoogleTV용 콘텐츠 조달에 박차…수익모델은 아직 회의적 애플TV 판매량 최초 공개, 출시 3주만에 25만대...iOS 업그레이드시 본격 이륙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