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가 발매된 지 2개월이 되어간다. 9.7인치의 IPS 액정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iPad는 웹사이트, 동영상, 그리고 eBook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의 소비 스타일을 변화시키는 단말로 주목을 받고 있다. Tag #일본 iPad #iPad 방송 #iPad 올드미디어 #iPhone 방송 #방송 양방향화 #방송 시청율 #라디오 iPad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iPad용 HTML5 동영상 기술, Brightcove가 제공…플래쉬 非탑재 단말에서 영향력 발휘 예상 iPad가 HTML5 확산의 촉매제, Flash를 밀어내기에는 갈길 멀어…미디어업체도 대비해야 애플 iPad의 충격, ICT 산업전반에 미칠 임팩트와 전망 日 방송사 TBS, iPad용 애플리케이션 발표…라디오 청취와 뉴스 열람 멀티태스킹 UI 제공 日, iPad 상륙에 따른 업계 움직임...콘텐츠 업체는 환영, 이통사와 단말업체는 대항마 출시 iPad의 TV 리모컨 애플리케이션 등장, 스마트TV와 N-스크린 경쟁구도에 끼칠 영향과 국내업체에 주는 시사점 iPad, 日 산업전반에 가격파괴 촉발…미디어, 콘텐츠, 통신서비스 분야로 확산 iPad 판매속도, 日 시장에서도 iPhone의 약3배…3G 겸용모델을 더 선호 iPad 전용 애플리케이션 10,000건 돌파… 6주만에 2배 증가 日 초기 iPad 구매동향, WiFi 전용모델 구매비율이 높아 애플 iPad를 필두로 하는 신개념 단말의 등장, PC시장에도 구조변화 시작…2010년말 IT단말 시장 전망 iPad 출시후 eBook 업계, 애플 에코시스템 편승 vs. 경쟁으로 양분화…최근동향과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