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초 소프트뱅크는 미국 게임개발 회사 Zynga에 제3자 할당 증자를 통해 약 135억엔을 출자했다. 일본을 필두로 아시아 시장에서 Zynga의 게임을 인터넷상으로 제공하며 신흥시장 개척을 가속화 할 방침이다. Tag #소프트뱅크 출자 인수 #Zynga 소프트뱅크 #소프트뱅크 SNS #소셜게임 #소프트뱅크 uStream #소프트뱅크 해외사업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Softbank, 이번에는 국제통신사업자 C&W IDC 인수 보다폰K.K. 인수에 나선 소프트뱅크 : 차별화의 무기는 HSDPA가 될 듯 [소프트뱅크] "3위로는 만족할 수 없다", 향후 사업 전략 日 야후, 소프트뱅크 모바일과의 서비스 연계 시동 유무선 종합사업자로 변신한 소프트뱅크, 전략과 전망 MySpace 일본시장 진출, 소프트뱅크와 SNS 공조 여부에 관심 집중 야후재팬, "인프라-포털-콘텐츠 아우르는 종합력이 중요…Google에는 中Alibaba와 공동대응" 日 소프트뱅크, 중국 인터넷시장 진출에 박차…알리바바 이어 SNS 사이트 ‘OPI’ 지분 인수 日 소프트뱅크, iPhone 판매량 전년대비 수백% 성장…“웹2.0 시대의 모바일방송 단말로 최적” 日 소프트뱅크, 실시간동영상 업체 Ustream의 최대주주 된다…개인미디어 시대에 대비 iPhone을 지렛대로 脫 3위 기반 다지는 日 소프트뱅크…실적과 전략 분석 Twitter와 연계하는 실시간 개인방송 ‘Ustream’…TV의 보도방식을 획기적으로 바꿀 수도 日 SNS 모바게타운, 사상최대 실적 올려…성장비결은 API 개방을 통한 시장파이 확대 SNS의 주요 수익원으로 부상하고 있는 소셜게임…日 이용동향 일본 게임 디지털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4~2009) 게임, 이제 모바일에서 PC로 역행…日 야후재팬과 DeNA 소셜게임 사업 제휴 구글에게 가장 위협적 존재는 Facebook, 사람 중심의 소셜그래프 기반 실시간 검색에 주목해야 메이저 단말업체들의 '소셜폰' 출시붐...서비스 UI 선점 경쟁에서 SNS의 중요성 부각 모바일게임, 세계시장 56억달러 규모로 성장...소액결제, 데이터요금인하, 검색기능이 동인 日소프트뱅크와 美Ustream, 실시간 방송 합작회사 설립…iPhone용 애플리부터 출시 日 소셜미디어 이용실태 , 이용률 90% 상회 ∙ ∙ ∙SNS는 커뮤니케이션, 미니블로그는 정보수집에 활용 SNS 유저 꾸준한 증가세, 2014년 인터넷 유저 66%가 SNS 이용 모바일 게임시장, 올해 19% 성장… 2014년 114억 달러 규모 전망 Facebook, 자체 지불결제 플랫폼을 소셜게임 Zynga에도 제공키로…수수료 분배비율에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