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를 적극적으로 이용하는 이용자들은 상품이나 서비스정보를 타인에게 알릴때 ‘블로그’와 ‘SNS’를 전화나 직접 대화를 통한 전달보다 더 활발하게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남 Tag #SNS #미니블로그 #소셜미디어 #소셜미디어 이용행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SNS mixi, 모바일 유저가 PC의 19배…애플리케이션 인기편중현상 두드러져 실물경제에도 침투하는 SNS, 온라인쇼핑몰의 소셜化…美 Big Commerce의 사례 인기 상승세 타고 있는 日 SNS 시장∙∙∙이용동향과 단말 이용실태(2010.3) 전세계 MySpace·Facebook 광고수입 현황 (2009) 위치기반 모바일SNS, 유력 킬러앱으로 급부상중…동향과 시사점 日 도코모, 자사 SNS를 경쟁사에도 개방키로…서비스 이용료도 무료 기업유저들, Facebook을 가장 많이 접속…네트워크 대역폭 소모는 YouTube가 10% 日, Twitter 이용률 미국을 추월…가입자 1,000만 돌파한 mixi까지 제칠 수도 구글에게 가장 위협적 존재는 Facebook, 사람 중심의 소셜그래프 기반 실시간 검색에 주목해야 Twitter, 기업 마케팅 툴로서의 활용사례 늘어나…국내외 동향과 전망 메이저 단말업체들의 '소셜폰' 출시붐...서비스 UI 선점 경쟁에서 SNS의 중요성 부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