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시청행태 변화, 美 유료방송 해지율 가파른 하락세...온라인 방송의 광고수익은 아직 미미
TV 시청행태 변화, 美 유료방송 해지율 가파른 하락세...온라인 방송의 광고수익은 아직 미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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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시장에서 유료방송 가입을 해지 하거나 혹은 해지하길 바라고 있는 TV 시청 가구가 증가하고 있다. 시청자들은 케이블 방송사 등 유료방송사에게 값비싼 요금을 지불하고 있지만, 제공되는 최대 800여개 채널 중 정작 원하는 채널은 20~30개 불과한 경우가 많다. 또한 최근에는 Hulu, Netflix, Apple의 iTunes, 그리고 각 방송사 웹사이트 등에서 고화질 TV프로 시청이 가능해짐에 따라 케이블이나 위성 TV 등 유료방송의 가입을 해지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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