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방송사업자별 광고수익 현황 (2007) Tag #국내 방송사업자 광고수익 지상파방송 종합유선방송 방송채널사용 위성DMB 지상파DMB 위성방송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디지털 TV와 휴대전화 연동서비스 「원푸쉬」: TV광고와의 연동으로 부가가치 제고 국내 지상파DMB 6개 사업자 광고 실적 추이 (2006.3~6) 주간 판매량 추이로 본 삼성 슬림폰 비교분석: 전지현폰 vs. 이효리폰 국내 지상파DMB 투자액 및 광고수익 추이 (2006.3~9) 국내 지상파방송 및 케이블TV 광고 매출 추이 (2003~2005) 아•태지역 모바일 방송 급확산, 2010년 7천3백만명 가입 전망...e-Media 국내 지상파 DMB 광고 매출 추이 (2006.3~11) 국내 지상파 방송3사 광고 매출 현황 (2007.1분기) 국내 지상파DMB 6사 투자액 및 광고수익 현황 (2007.5) DMB 방송채널 통해 할인쿠폰이 자동으로 축적되는 ‘샘플링 광고’ 등장...니혼TV-도코모 국내 지상파 DMB 단말기 누적판매량 및 광고매출 추이 (2007.1~8) 국내 PP와 지상파방송 광고 매출 현황 (2006) 차세대 컨버전스 경쟁의 승부처로 주목받는 모바일 IPTV, 가능성과 전망 국내 광고 노출 단말기별 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5~2007) 국내 매체별 방송광고 매출 추이 (1997~2006) 국내 OBS의 광고 수주액 추이 (20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