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지상파 DMB 단말기 누적판매량 및 광고매출 추이 (2007.1~8) Tag #국내 지상파DMB 판매량 광고매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지상파DMB 제품별 점유율 현황 (2007.4) 국내 이통3사 월별 지상파 DMB 판매 추이 (2007.1~4월) 국내 지상파·위성 DMB 누적 가입자수 추이 (2006.6~2007.4) 국내 DMB 이용자수 전망 (2006~2012) LG전자, 디자인 중심의 감성마케팅 효과 가시화...점유율 20%대 진입 국내 지상파DMB 단말 유형별 월별 판매량 추이 (2005.12~2007.5) 국내 위성DMB 가입자 추이 (2005~2007.5) 국내 이통3사별 지상파DMB 판매량 추이 (2006.1~2007.5) 통방융합형 서비스의 BM, 커머스와 연계 부문에서 가능성 높다 듀얼 DMB폰 출시, TU미디어의 재도약 발판 될까? 국내 DMB·케이블TV 쇼핑 이용자 비교 (2007.6) 국내 지상파 DMB폰 판매 점유율 추이 (2006~2007.6) 국내 지상파DMB 6사 투자액 및 광고수익 현황 (2007.5) 국내 위성DMB 가입자수 추이 (2006.6~2007.7) DMB 방송채널 통해 할인쿠폰이 자동으로 축적되는 ‘샘플링 광고’ 등장...니혼TV-도코모 국내 DMB서비스 관련 조사 (200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