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日 방송사들, 새로운 사업기회로 모바일을 바라보기 시작 日 MBCo, 위성DMB로 항공기내 실시간 지상파방송 서비스 발표 일 총무성, IP기반 지상파 디지털 방송 허용 국내 방송매체별 프로그램 선호도(2006년) 국내 지상파방송 및 케이블TV 광고 매출 추이 (2003~2005) 국내 지상파방송사 당기순이익 추이 (2003~2005) 국내 지상파방송 대상국별 프로그램 수출입 현황 (2005) 국내 지상파방송 프로그램 장르별 수출입 현황 (2005) 국내 방송매체별 사업자수 현황 (2006.4) 면허 없이도 DMB 방송사업 가능한 ‘미약전파 송신기’ 등장...日 후지쯔 스페인 방송시장 서비스별 가입자수 현황 (2006.4분기) 일본 NHK 실적 현황 (2005) 일본 TBS 실적 현황 (2006) 일본 TV아사히 실적 현황 (2006) 국내 PP와 지상파방송 광고 매출 현황 (2006) 국내 방송사업자 간 쟁점 현황 (2008) KT와 MBC, 합작회사 설립위한 MOU 체결…방송과 통신 업계간 연합의 물꼬트는 신호탄? 시청자 1,000만 커버리지 확보한 OBS 경인TV, ‘제2의 SBS’가 아니라 방통융합 시장의 ‘Joker’ 역할 선택할 수도 미국 NBC Universal 매출 구성 현황 (2006) 미국 Walt Disney 매출 구성 현황 (2006) 미국 타임워너 매출 구성 현황 (2006) 미국 News Corporation 매출 구성 현황 (2006) 日 NHK, 온라인 유료 콘텐츠 분배서비스 개시…"출연자 권리처리비용이 걸림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