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산업에도 그레샴 법칙, Junk Food형 콘텐츠가 넘쳐난다…혁신 없이는 자멸
미디어 산업에도 그레샴 법칙, Junk Food형 콘텐츠가 넘쳐난다…혁신 없이는 자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 산업은 위기에 직면했으며, 용감한 혁신자만이 구원받는다"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그러나 올드미디어의 종말보다 훨씬 중대한 문제가 나타나고 있다. 그것은 바로 정크푸드(junk food, 질이 낮고 몸에 해로운) 콘텐츠가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고, 그 질이 점점 더 나빠지고 있다는 것이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