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방송의 쇠퇴가 휴대폰 이용의 촉매제…“모바일 자체가 Aggregator Media가 된다”
TV 방송의 쇠퇴가 휴대폰 이용의 촉매제…“모바일 자체가 Aggregator Media가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랜 기간 TV 방송프로듀서로 근무한 경험이 있는 일본 소프트뱅크 마케팅부의 하스미 본부장은 "TV의 쇠퇴가 휴대폰 이용의 촉매제가 되고 있다"고 지난주 열린 'Wireless Japan 2009'에서 주장했다. 그 주장의 근거로 소프트뱅크 모바일이 매월 한번씩 개최해 방영하고 있는 개그배틀인 'S-1배틀'을 소개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