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산업의 BM, 음악에 이어 영상도 '소매'에서 '라이선스’ 모델로 진화중...최근 동향과 시사점
콘텐츠 산업의 BM, 음악에 이어 영상도 '소매'에서 '라이선스’ 모델로 진화중...최근 동향과 시사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콘텐츠 시장의 판도가 급변하고 있다. 음악과 영상 등 콘텐츠 등의 디지털화와 유통의 온라인화는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니기는 하지만, 최근 시장의 흐름은 그 어느 때보다 빠른 템포로 변화하고 있다.우선 올해 1월을 기해 Universal Music, Sony BMG,Warner Music,EMI 등 세계 4대 음반사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