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미디어렙(광고대행사) 제한 경쟁 도입시 광고비 비교 (2008) Tag #국내 미디어렙 광고대행사 제한경쟁 광고비 비교 방송매체 신문매체 지역민방 종교방송 3대일간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중국 네티즌의 매체광고에 대한 신뢰도 조사 (2006.하반기) 美 소비자, 광고기반 올드 미디어에서 유료기반의 뉴미디어로 빠르게 이동중...소비시간 점유율 46% 중국 미디어산업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0~2008) 북미 미디어별 광고 매출 추이 (2000~2005) 국내 광고 노출 단말기별 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5~2007) TV 시청자 성향의 변화…브랜드보다 콘텐츠 자체에 충성도, 모바일 수요, 광고 기피 국내 온라인 및 디지털 문화콘텐츠 분야별 매출 추이 (2005~2006) 모바일 리치미디어 광고 시장, 2012년 28억 달러로 성장…모바일TV가 주도 가시화되는 통방융합 규제의 틀, 시장경쟁으로의 무게중심 이동에 따른 ‘당근과 채찍’ 국내 매체별 방송광고 매출 추이 (1997~2006) 서유럽 미디어 매체별 온라인 광고 비중 전망 (2008;2012) 국내 OBS의 광고 수주액 추이 (2008.1~5) 국내 방송사업자별 광고수익 현황 (2007) 국내 지상파 3대 방송사의 매출 구성 현황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