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3대 통신그룹 기업결합시 가입자수 비교 (2008.1) Tag #국내 KT KTF SKT 하나로텔레콤 LGT 데이콤 파워콤 가입자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통신사업자 결합 서비스 상품 비교(2006년 9월) 국내 통신 방송 결합상품 현황 (2007.1) 국내 하나로텔레콤 결합상품 '하나세트' vs KT (2007.1) 하나로텔레콤 M&A를 둘러싼 시장반응과 시나리오 전망 FMC 진전에 따른 국내 VoIP 시장환경의 변화와 경쟁구도 전망 인터넷전화, 결합상품 및 FMC 경쟁에서 필수요소로 부상…플레이어간 합종연횡의 촉진제 역할 결합상품 출시 앞두고 고객접점 확대에 나선 국내 통신업계, 해외 동향과 시사점 LG데이콤, 브라우저 탑재 WiFi폰과 결합상품으로 컨슈머 시장 공략 본격화 사업자별로 엇갈리는 IPTV 요금전략, 결합상품 구성과 할인율이 경쟁력 좌우 LG그룹, 데이콤 앞세워 결합상품 출시와 통합마케팅 본격 시동… 하반기 VoIP 번들링에 올인 KT와 SKT의 잇따른 결합상품 출시, 아직은 시험적 단계… 공급자 시각에서 벗어나 소비자 체감가치에 비중 두어야 점점 똑똑해 지는 소비자, 비인기 상품 끼워팔기 식의 결합상품 만으로는 어렵다 유선 Last-mile 확보에 부심중인 SKT, MSO와 제휴에 한계 인식하고 LLU에 눈돌리기 시작 국내 이통3사 분기별 마케팅비용 지출 추이 (2007.1~3분기) 통신요금 인하, 시장메커니즘의 이해를 바탕으로 단계적 추진되어야… 결합상품 활성화가 가장 현실적 대안 국내 주요사업자의 결합판매 현황 (2008.1) 결합상품 시대 국내 MSO들의 생존전략, 뾰족한 대안이 없다…쌍방향화와 콘텐츠 강화만으로는 역부족 국내 KT의 요금절감 상품 할인율 (2008) 국내 KT의 통신서비스 가입자수 목표 (2008) 국내 통신 결합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 (2008) 국내 통신사업자별 결합상품 가입자수 현황 (2007) KT, 집전화 포함된 TPS 결합상품 첫 출시…VoIP에 대한 깊은 고민 묻어나 국내 씨앤앰의 결합상품 요금 현황 (2008.2) 국내 티브로드의 결합상품 요금 현황 (2008.2) 국내 CJ케이블넷의 결합상품 요금 현황 (2008.2) 국내 큐릭스의 결합상품 요금 현황 (2008.2) 국내 HCN의 결합상품 요금 현황 (2008.2) 국내 TPS 요금 세부내역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