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광고 시장이 급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초기시장 투자자들이 향후 2년 내에 큰 수익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시장조사업체 Yankee Group은 미국 온라인광고 시장이 2011년까지 503억달러 규모를 기록하며 두 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Tag #온라인광고 이메일마케팅 인터넷광고 디지털미디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Google의 광고전략, 온ㆍ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광고플랫폼(Ad/OS) 구축이 최종 목표 Google, 온라인광고 업체 DoubleClick를 31억 달러에 인수...YouTube의 2배 거금을 쾌척 인간의 마음까지 포착하는 ‘Motion Capture’ 기술,최신 응용 사례와 향후 전망 MS도 광고업체 인수로 구글에 맞불, aQantive 인수에 60억달러 쾌척 MS의 aQuantive 인수, “광고사업 밸류체인의 완결, 60억달러의 가치는 있다” MS의 aQuantive 인수, 인터넷 광고의 새로운 역할 암시...`메시지 마켓플레이스`로 기능 온라인광고 시장을 둘러싼 포털 Big4의 패권경쟁, 지향점은 ‘메시지 마켓플레이스’ 美 온라인 광고 매출, 사상 최고치 갱신...전년 동기대비 26% 증가 급성장하는 동영상 광고, 검색광고는 상대적으로 비중 감소 추세...IDC 美 AT&T, 온라인 광고솔루션 업체 ‘Ingenio’ 인수…’Pay-per-Call’ 광고사업 강화가 목적 온라인 TV 광고가 공중파 TV의 CM 보다 수용도가 47% 높게 나타나 세계 SNS사이트 광고 매출 및 온라인광고 매출 전망 (2006~2011) 국내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3~2007) 미국 옥외광고 &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2008년 웹기술의 영고성쇠와 인터넷 업계의 인수합병 예측 …Read/WriteWeb 슬라이드쇼 서비스 'Slide', 위젯을 통한 광고의 가능성 열다…기업가치 5억달러 이상 미디어 광고의 개념 변화…‘Branded Contents’와 ‘Cross Communication’이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