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의 광고 비즈니스 전략이 단순한 '스페이스' 제공에서 벗어나 '콘텐츠' 제공으로 변화하고 있다. Tag #온라인광고 광고 광고마인드 광고개념 미디어광고 BrandedContents 크로스미디어 크로스커뮤니케이션 브랜디드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급성장하는 美 인터넷광고 시장, 모바일과 IPTV 등 신규플랫폼 등장이 주요인 미국 인터넷광고 시장 규모 (2006년 상반기) 중국 인터넷광고시장 업체별 점유율 현황 (2006.상반기) 일본 인터넷 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1~2006) Google의 광고전략, 온ㆍ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광고플랫폼(Ad/OS) 구축이 최종 목표 日 인터넷 시장 전망 : 블로그•SNS•인터넷 광고 일본 인터넷광고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1996~2009) Google, 온라인광고 업체 DoubleClick를 31억 달러에 인수...YouTube의 2배 거금을 쾌척 日 모바일광고 시장, 4년후 11억달러 규모로 성장해 인터넷광고를 추월할 전망 국내 광고 매체별 시장점유율 추이 및 전망 (2001~2010) 구글-야후, 美 온라인 검색광고 시장 90% 차지 MS도 광고업체 인수로 구글에 맞불, aQantive 인수에 60억달러 쾌척 MS의 aQuantive 인수, 인터넷 광고의 새로운 역할 암시...`메시지 마켓플레이스`로 기능 美 온라인 광고 매출, 사상 최고치 갱신...전년 동기대비 26% 증가 급성장하는 동영상 광고, 검색광고는 상대적으로 비중 감소 추세...IDC 미국 인터넷광고 가격정책별 매출 추이 (2005~2006) 야후재팬, 유저 행동이력 기반 타겟팅 광고에 신기능 추가...광고단가 3~4배 인상 세계 인터넷광고 매출 추이 (1997~2007.1분기) 일본 유무선 인터넷 광고 시장규모 전망(2005~2011) 미국 온라인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美 소비자, 광고기반 올드 미디어에서 유료기반의 뉴미디어로 빠르게 이동중...소비시간 점유율 46% 일본 인터넷 광고 종목별 시장규모 전망 (2005~2011) 세계 매체별 광고 시장규모 및 점유율 전망 (2005~2009) 미국 모바일 인터넷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7; 2012) 세계 매체별 광고 시장규모 비중 전망 (2008) 日 기업 광고주 60% 이상 인터넷 광고 이용 국내 연간 인터넷광고 비용 추이 (2002~2007) 일본 업종별 인터넷광고 지출비용 시장점유율(2007) 일본 업종별 인터넷광고 이용률(2007) 중국 인터넷광고 매출 추이 및 전망 (2003~2011) 세계 광고 매체별 시장규모 및 비중 전망 (2006~2010) 국내 인터넷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