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사의 번들링 전략, 가격인하 맞대응 보다는 TV 콘텐츠 중심의 가치지향적 접근 필요
케이블사의 번들링 전략, 가격인하 맞대응 보다는 TV 콘텐츠 중심의 가치지향적 접근 필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장조사기관 Analysys가 유럽 케이블사업자들이 LLU(local loop unbundling: 가입자망 개방)를 활용한 사업자들(unbundlers)과의 브로드밴드 서비스 경쟁에서 가격 인하에 승부를 거는 것은 피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통신시장의 경쟁이 점차 치열해 짐에 따라 케이블사업자들은 저렴한 가격만을 내세우던 기존의 전략을 재고해야 한다는 것이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