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온라인 소매업체가 페이지를 갖고 있는 SNS 현황 (2008.8) Tag #미국 온라인 소매업체 페이지 SNS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 유튜브 Flickr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P2P형 SNS 사이트 'imeem', 4대 메이저 음반사의 광고삽입 콘텐츠를 풀스트리밍 서비스 4년내 美 성인의 절반이 SNS 이용, 광고매출도 40억달러로 급증…eMarketer 2011년, 미국 성인 50%가 SNS 이용, 광고 매출은 40억달러로 급증 개방형 SNS 플랫폼에 광고 BM 접목을 시도한 ‘Facebook Ads’ 세계 SNS사이트 광고 매출 및 온라인광고 매출 전망 (2006~2011) 세계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온라인 광고 지출의 비중, 포탈에서 검색-엔터테인먼트-SNS 사이트로 옮겨간다 미국 위젯 및 관련 애플리케이션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8) SNS와 게임의 만남…소셜 게임 커뮤니티를 표방하는 Game Hub 사이트들 SNS 전성시대, 空氣와도 같은 존재가 될 소셜네트워크…광고 플랫폼으로서의 가치 재발견과 가능성 "광고시장, 수년내 모바일이 온라인을 추월, 웹2.0의 광고효과는 예상외로 미흡"…구글 CEO 세계 SNS 광고 매출 추이 및 전망 (2006~2011) 미국 SNS 광고 매출 추이 및 전망 (2006~2012) 갈림길에 놓인 SNS의 미래, 광고 이외의 수익모델은 없는 것인가? 영국 SNS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미국 B2B 온라인 SNS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日 인기 모바일SNS 서비스 ‘모바게타운’, 영어권 시장 진출 미국 B2B 온라인 SNS광고 지출 전망 (2008~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