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B2B 온라인 SNS광고 지출 전망 (2008~2012) Tag #미국 B2B 광고주 SNS 인터넷광고 지출 성장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SNS와 광고를 연결하는 두가지 접근 방법...브랜드 연대감 vs. 주도층 타겟팅 SNS 기반으로 광고시장에 뛰어든 Facebook, Google에 적수가 될 것인가? 북미·유럽·아시아 지역의 향후 5년간 선호 디지털광고 유형 (2007.1분기) 4년내 美 성인의 절반이 SNS 이용, 광고매출도 40억달러로 급증…eMarketer 오픈화를 통한 매쉬업과 광고BM 수용으로 이륙기에 들어선 SNS, 구글과 MS의 대리전 OpenSocial vs. Facebook의 동향과 시사점 세계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온라인 광고 지출의 비중, 포탈에서 검색-엔터테인먼트-SNS 사이트로 옮겨간다 SNS 전성시대, 空氣와도 같은 존재가 될 소셜네트워크…광고 플랫폼으로서의 가치 재발견과 가능성 "광고시장, 수년내 모바일이 온라인을 추월, 웹2.0의 광고효과는 예상외로 미흡"…구글 CEO SNS의 글로벌화, Facebook이 첨병…거점확보 보다 번역툴 제공으로 유저기반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