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이 다양한 언어로 사이트 내 콘텐츠를 번역할 수 있는 툴을 도입하면서 전세계적으로 방문자 수가 증가하고 있다. 최대 경쟁업체인 MySpace을 훌쩍 뛰어넘는 성과이다. Tag #Facebook SNS 번역툴 MySpace 광고 SNS광고 웹2.0 Hi5 소셜네트워킹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제2의 MySpace를 꿈꾸는 신흥 SNS 사이트들, "변화된 유저들의 입맛을 잡아라" Vodafone 사장, "SNS, 모바일광고, 동영상으로 4년내 총매출의 10% 기대" 미국 SNS 사이트 청소년 이용률 (2006) 웹2.0 사이트 이용패턴, TV 시청과 크게 다르지 않아...Wikipedia 참여율이 4.6%로 가장 높아 GPS폰, 보급 확산의 관건은 내비게이션 보다 SNS...소니에릭슨 사장 미국 소셜 네트워크 활용 유형별 광고투자비 전망 (2007~2008) SNS가 온라인과 모바일의 간격 줄이는 역할, 미국 이통가입자의 3.5%가 이용중 Jaxtr, Skype 투자자로부터 1,000만달러 펀딩...VoIP의 '소셜미디어화 추세에 주목 이통사의 UCC 서비스 매출, 5년내 10배로 급증... 절반은 SNS가 차지 미국 UCC 광고 시장, 2011년 43억 달러로 급성장 영국 SNS 사이트 이용자수 및 점유율 현황 (2007.7) 세계 주요 SNS 사이트 이용자수 현황 (2007.6) 선발 SNS 사이트 MySpace와 Facebook, 플랫폼 개방 경쟁에서 신경전 MySpace와 Facebook 순방문자수 현황 (2007.9) 美 페이스북·마이스페이스 방문자수 비교 (2007.9) Google, SNS 애플리 개발용 공동 API ‘OpenSocial’ 발표… MySpace도 참여 표명 올드미디어 뉴스사이트의 고민 해결사, 美 Pluck…SNS와 연계해 가입자 기반 확대를 지원 SNS 개방과 표준화를 표방하는 ‘OpenSocial’, 구글의 역할과 목표 4년내 美 성인의 절반이 SNS 이용, 광고매출도 40억달러로 급증…eMarketer TV 시청자들 점차 온라인으로 옮겨 간다, TV프로와 영화를 특히 선호 VoIP 사업자의 생존 모델로 주목받는 웹2.0과의 결합…Telco와는 차별화된 시장발굴 여부가 관건 2011년, 미국 성인 50%가 SNS 이용, 광고 매출은 40억달러로 급증 싫어하는 사람을 등록하는 Anti-SNS 사이트들 연이어 등장…美 Snubster, Enemybook 등 투자유치를 해외거점 확대에 활용하는 Facebook의 전략, 이번엔 유럽의 인터넷사업가 끌어들여 MySpace, 개발자들을 위한 오픈 플랫폼 런칭…광고수익 공유도 검토 중 MS와 Yahoo 합병의 임팩트, 시장구도를 더욱 복잡화…Telco와 포털간의 대연합 가능성도 MySpace에 이어 Facebook도 4대 메이저음반사와 온라인음악 서비스 런칭 추진 SNS, 시간 떼우기가 아닌 ‘비용절감 툴’로 활용되기 위한 조건 SNS 사이트간을 횡단하면서 즐길 수 있는 소셜 게임 커뮤니티 등장, 美 Mytopia 전세계 모바일SNS 이용자수, 4년 후 950만명…광고BM 성공 가능성은 아직 불투명 MySpace등 메이저 SNS, 음악서비스 독자제공 방침으로 선회… 음악 위젯의 향방은? SNS와 게임의 만남…소셜 게임 커뮤니티를 표방하는 Game Hub 사이트들 SNS의 모바일화는 세계적 추세, 미국과 영국이 시장성장 견인 Data Portability를 둘러싼 SNS 업체들의 주도권 쟁탈전 과열, 시장분할의 역기능 우려 수준 SNS 업계, 겉과 속 차이…플랫폼 개방화 표방하면서 실제로는 울타리 치기 경쟁 미국 방문자수 기준 SNS Top 10 현황(2008.03) 소비자 중심의 Web Economy 시대, SNS 진화의 또 다른 방향성...기업활동 혁신의 툴과 촉매제 역할 갈림길에 놓인 SNS의 미래, 광고 이외의 수익모델은 없는 것인가? 인터넷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 Data Portability 주도권 경쟁의 동향과 시사점 미국 무선인터넷 사이트 월 이용시간 기준 Top 5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