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가 446억달러라는 거액을 제시하면서 Yahoo 인수 의사를 전격 발표해 향후 관련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 Tag #대연합 UC 통합커뮤니케이션 포털 MS Yahoo 합병설 M&A 시장구도변화 Google MySpace Facebook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MS도 광고업체 인수로 구글에 맞불, aQantive 인수에 60억달러 쾌척 MS의 aQuantive 인수, “광고사업 밸류체인의 완결, 60억달러의 가치는 있다” 통신-미디어-IT 서비스 분야로의 전방위적 영역 확장에 나선 Google의 행보와 전략 기업용 통합커뮤니케이션(UC) 개발을 위한 KT – MS간 파트너쉽 체결의 배경과 임팩트 구글, 통신분야에 대규모 투자 단행...One Number 서비스 업체를 5천만불에 매수 ‘U2’ 메신저, KT 그룹의 통합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 될 것인가? MS가 그리는 Cloud형 인터넷서비스의 미래, `소프트웨어+서비스` 추세에 대비 MS, IPTV 솔루션 Mediaroom 공급을 계기로 `백본 인프라 운용` 사업자로 나선다 향후 인수합병의 표적이 될 IT 기업 우선순위 : digg. Technorati, netvibes 등 MS 코리아, 통합커뮤니케이션(UC) 시장선점 위해 잰걸음… KT와 하나로텔레콤에 양다리 MS, 그룹채팅 전문 업체 Parlano 인수... 통합커뮤니케이션 포트폴리오 강화 Google의 통신분야 진출 현황과 분석 MS와 Cisco, 통합커뮤니케이션 시장선점 놓고 신경전… 소프트 중심 vs. 네트워크 중심 Facebook에 대한 MS의 러브콜, 지분 1.6% 인수로 성사… 기업가치 150억달러로 평가 Facebook, 구글이 아니라 MS를 파트너로 선택한 이유 구글 Android 전략, Java는 채택하되 독자버전 시도…”MS를 닮지 말아야” 점화되는 통합커뮤니케이션 시장, 'OCS 2007' 출시한 MS의 전략과 전망 “포털은 아직 죽지 않았다, 롱테일을 헤드로 전환하는 역발상으로 새로운 시도 선보이겠다”…MSN 베일 벗은 Google의 모바일 전략, 개방형 OS 플랫폼 'Android'의 임팩트 SaaS의 대표적 응용분야 Web Office, 주요 플레이어와 서비스 현황 통신+광고’BM의 최근 동향과 시사점, Telco의 미디어 기업 변신을 위한 전략과 선택지 미국 4대 포털의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4~2007) MS도 DataPortability에 참여키로, SingleSignOn 등 유저편의성 개선 노력 급물살 Google과 MS가 눈독 들이는 신흥벤처들 : Goldmail, iLeonardo, B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