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은 아직 죽지 않았다, 롱테일을 헤드로 전환하는 역발상으로 새로운 시도 선보이겠다”…MSN
“포털은 아직 죽지 않았다, 롱테일을 헤드로 전환하는 역발상으로 새로운 시도 선보이겠다”…MS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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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야후가 고전을 면치 못하고 AltaVista와 Excite 등 검색 포털들이 오래 전부터 부진을 거듭하면서 '이제 포털 시대는 끝났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MSN은 '그런 일은 없을 것'이라고 자신한다. MSN의 부사장이자 최고마케팅 경영자인 Joanne Bradford씨는 "내가 보기에 사람들은 Facebook과 MySpace.com, YouTube를 포함한 여러 사이트를 포털로 보고 있는 듯하다. MSN 역시 최근에는 포털에 무게를 두고 사업계획을 세운다"고 언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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