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등의 API 공개에 따라 SNS용 애플리케이션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SNS에 게임을 접목시켜 Facebook, Bebo 등 서로 다른 SNS 유저간에 실시간 참여가 가능한 'cross platform' 방식의 게임을 제공하는 이른바 '게임허브' 사이트들이 등장하고 있음... Tag #SNS 게임 소셜게임커뮤니티 Facebook Bebo MySpace Zynga Mytopia SGN 게임광고 크로스플랫폼 API공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Web2.0과 온라인게임의 절묘한 결합, 'Second Life'...가능성과 해결과제 모바일2.0 시대의 과제, `콘텐츠 추천형` BM을 발굴하라...음악과 게임이 Enabler로 주목 日 온라인 게임 시장, 현황과 가능성... 컨버전스 플랫폼으로 인식 변화 이메일-게임-광고를 결합한 모바일 eBook 서비스...日 DoCoMo 사례 분석 세계 게임 속 광고 시장규모 현황 및 전망 (2004~2009) 모바일게임 유통, 脫 이통사포털 ‘Off-deck화’ 추세 빨라져…B2B 형태의 BM도 출현 모바일게임의 脫 이통사포털 'Off-deck화' 추세, 2012년 전체 매출의 28% 차지 미국 위젯 및 관련 애플리케이션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8) 미국 게임내(in-game) 광고 지출액 전망 (2006~2012) SNS 사이트간을 횡단하면서 즐길 수 있는 소셜 게임 커뮤니티 등장, 美 Mytopia MS, 5개 SNS 사이트와 제휴 발표…'Data Portability' 강화 목적 야후도 OpenSocial에 참가, 구글 진영에 힘실려…SNS 오픈표준 놓고 Facebook 압박 전세계 모바일SNS 이용자수, 4년 후 950만명…광고BM 성공 가능성은 아직 불투명 SNS와 3D 가상세계는 환상의 궁합, 웹기반 위젯 방식으로 세컨라이프형 프로필 제작 미국 비디오게임 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전망 (2007~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