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플랫폼 트렌드를 주도하며 고속 성장을 하고 있는 SNS 사이트 Facebook이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광고시스템 'Facebook Ads‘를 발표 Tag #SNS FacebookAds opensocial beacon 광고 소셜네트워크 BM 페이스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Google의 광고전략, 온ㆍ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광고플랫폼(Ad/OS) 구축이 최종 목표 온라인광고 시장을 둘러싼 포털 Big4의 패권경쟁, 지향점은 ‘메시지 마켓플레이스’ SNS, 온오프라인 커뮤니티를 결합한 Hybrid Model로 진화한다 Facebook, 구글이 아니라 MS를 파트너로 선택한 이유 세계 지역별 SNS 사이트 회원 점유율 현황 (2007) MySpace와 Facebook 순방문자수 현황 (2007.9) 美 페이스북·마이스페이스 방문자수 비교 (2007.9) SNS로 옮겨가는 Google과 MS의 대립, 의미와 파장 SNS 기반으로 광고시장에 뛰어든 Facebook, Google에 적수가 될 것인가? SNS용 공개 API ‘OpenSocial’, 구글의 새로운 돈주머니가 될 것인가? MS, 모바일SNS 업체 WebFives 인수 SNS에서 중요한 것은 ‘양 보다 질’…Metcalfe 법칙이 거꾸로 적용될 수도 4년내 美 성인의 절반이 SNS 이용, 광고매출도 40억달러로 급증…eMarketer ‘위치정보+SNS’로 진화하는 LBS2.0… 일본의 최근 사례와 시사점 미국 인터넷 성인 이용자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광고 게재 사이트 (2007) 2011년, 미국 성인 50%가 SNS 이용, 광고 매출은 40억달러로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