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a가 T-Mobile에 이어 노르웨이 통신사업자 Telenor와도 모바일 서비스 분야에 대한 제휴를 체결했다. 이로써 Nokia의 'Ovi' 플랫폼을 통한 인터넷 서비스 사업이 가속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Tag #노키아 Ovi Telenor 무선인터넷 모바일인터넷 NokiaMaps NGage T-Mobil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Nokia, 콘텐츠 영역 진출 본격화...포탈 'Ovi', 게임 'N-Gage', 음악 'Music Store' 런칭 Nokia, 사업다각화로 단순 단말벤더를 넘어 `New Nokia`지향...이통사와 관계 재정립이 관건 본격화되는 노키아의 脫메이커 전략, 콘텐츠 차별화와 이통사와의 관계 재정립이 관건 Nokia의 콘텐츠 사업 'Ovi', 일단은 이통사와 협력체제로 출범… Telefonica와 역할 분담 서비스 분야로 눈돌리는 Nokia의 야심… 포털 ‘Ovi’와 콘텐츠공유 사이트 ‘MOSH’로 변신전략 가동 Nokia의 통합 멀티미디어 사이트 'Ovi'… 런칭 배경과 서비스 구성 노키아의 뮤직포털 Ovi, 텔레포니카에 이어 보다폰의 참여결정으로 탄력 받을듯 포털 개방은 하되 리스크는 줄이려는 이통사들, 애플과 구글 보다는 노키아의 Ovi 모델 선호 Nokia의 Ovi 포털, 텔레포니카에 이어 TIM도 채택 [MWC] 노키아, 'Ovi' 브랜드로 동영상-음악-사진 파일공유 서비스 발표…SNS로 확대 목표 [인터뷰] ‘Ovi’를 축으로 한 노키아의 Service & Software 전략 Nokia의 변신을 상징하는 ‘Ovi’, 애플식 모델을 도입해 단말이 아닌 서비스로 승부 SKT, UCC사이트 'I's Box'에 동영상 자동업로드 서비스 런칭…Nokia의 'Mosh'와 비교 Nokia의 단말-서비스 결합 전략, ‘Leevi’와 ‘Gadget’ 출시 예고…“당장의 수익성에 연연 않겠다” 노키아, Orange와도 모바일 인터넷 제휴 체결…이통사와의 공생 구도 구축 순항중 Nokia의 인터넷 서비스 사업, 2010년 이후부터 투자수익 기대 포털 이원화를 통해 3G 수요 환기에 나선 T-Mobile, 노키아의 Ovi를 끌어안은 배경과 시사점 Nokia, 콘텐츠 사업 확대에 잰걸음…메이저 모바일CP 伊Buongiomo와 손잡고 12개국에 진출 단말 벤더의 Value Chain 확장 경쟁과 이통사와의 관계 재정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