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물급 휴대폰 제조사인 Nokia가 서비스 분야로 서서히 눈을 돌리고 있는 움직임이 여기 저기서 포착되고 있다. Nokia는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에 대한 포트폴리오를 확대 강화하며 지난 8월 말 인터넷 포털 ‘Ovi’를 발표하고, UCC 공유 사이트 'Mosh'를 런칭했다. Tag #노키아 단말벤더 모바일콘텐츠 포털 Ovi Mosh ucc 변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Nokia, 콘텐츠 영역 진출 본격화...포탈 'Ovi', 게임 'N-Gage', 음악 'Music Store' 런칭 Nokia, 사업다각화로 단순 단말벤더를 넘어 `New Nokia`지향...이통사와 관계 재정립이 관건 본격화되는 노키아의 脫메이커 전략, 콘텐츠 차별화와 이통사와의 관계 재정립이 관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