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통합커뮤니케이션(UC) 시장, 기업들은 아웃소싱과 파워 브랜드를 선호
떠오르는 통합커뮤니케이션(UC) 시장, 기업들은 아웃소싱과 파워 브랜드를 선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내 주요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이메일이 전화를 추월하고 있으며, 기타 커뮤니케이션 수단들도 높은 이용률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IT 솔루션업체 Dimension Data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기업 내 사용자들은 PC 통화, 휴대전화, 이메일을 포함하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중에서 이메일을 가장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응답자의 100%가 이메일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유선전화는 80%, 휴대전화와 IM은 각각 76%와 66%로 나타났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