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이동전화 번호이동자수 추이 (2006.1~10) Tag #국내/ 이동전화/ 번호이동자수/ SKT/ KTF/ LG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일본 총무성, 2003년까지 이동전화 번호이동성 실시 번호이동성 도입에 대한 일본 이동전화 이용자의 의견조사 결과 [통계] 미국, 번호이동성 관련 소비자들의 사업자별 선호도 및 이용성향 조사 결과 국내 이동통신 시장의 쏠림 현상과 후발사업자의 전략적 방향성 : LGT를 중심으로 미국 이동통신 시장의 최근 동향과 전망 유럽 소비자의 번호이동성 이용실태 : 요금과 수수료가 아닌 변경절차가 가장 큰 걸림돌 번호이동성 실시 이후 본격화 되고 있는 美 이통업계 재편의 최근 동향과 전망 美 번호이동성, 선발 사업자간 이동율 높게 나타나 美 번호이동성 중간성과 발표, Verizon과 T-Mobile이 가장 큰 혜택 2004 하반기 번호이동성, 이통사의 대응전략 점검과 시장 전망 [해외시각]미국 번호이동성의 진행경과 및 향후 전망 미국의 번호이동성 중간결산 [해외시각] 이동통신 번호이동성 1년, 미국 시장에서의 성과 日 번호이동성 설문조사 결과, 절반이 "KDDI로 이동하고 싶다" 번호이동성, Churn Rate에 영향은 미미 --- Baskerville 분석 네덜란드, 번호이동성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 번호이동성, `기업의 비용절감 효과`에 유효 美 번호이동성 도입 5개월 만에 260만명 이동 2004년 일본 이통시장 세력구도 변화의 3대 변수 번호이동성의 함정, "데이터 시대에는 무용론" 의견도 제기 美 유무선간 번호이동성제 실시로 무선대체 현상 가속화 전망 – In-Stat/MDR 번호이동성 일본 소비자 조사, "유료라도 이용희망 74%" 유럽, 번호이동성 이용률 여전히 낮아 美 번호이동성 개시 당일, 이용자 신청 100만명 미만에 그쳐 한국의 후발 이통사들, 정부가 SK텔레콤에 `시혜(favor)` 주고 있다고 비난 美 번호이동성 실시 첫날, 예상보다는 조용한 출발 美 번호이동성, 이통사업자별 득실 전망 美 번호이동성으로 법인고객의 경우 35% 비용절감 효과 … Gartner 번호이동성, 충성도 높은 고객에 촛점을 두어야 한다 獨 번호이동성, 투자 대비 효과 미미 美 번호이동성의 최대수혜자는 Verizon Wireless가 될 것 이동통신 번호이동 가입자수(국내, 2005) 日 소비자 40%, 이통사 변경(MNP)은 ‘할인제도’ 때문 보조금 제도 시행 이후 이통3사 실적 현황 日 음성통화 중심의 가입자, 번호이동성 이용의향 낮아 --- MM종합연구소 보조금 합법화 이후 번호이동 추이 (2006년 3월 5주~6월 1주) 국내 이통3사별 기기변경·번호이동 가입자 현황 (2006.5~6) 국내 이통3사별 번호이동 가입자수 추이 (2006.3~5) 국내 이통3사 가입유형별 가입자수 현황 (2006년 상반기) 국내 이통사별 보조금 수혜자 및 보조금 지급액 현황 (2006.3.27~6.30) 국내 이통사별 번호이동 가입자 수 (2006.6.27~7.27) 日 번호이동성(MNP) 10월 24일 개시---NHK보도 국내 이동전화 및 시내전화 번호이동자 수 추이 (2006.1~8) 日 번호이동성 이용의향, 주부층이 20%로 높게 나타나 국내 이통3사별 번호이동 수수료 추이 (2004.1.1~2006.8.31) MNP를 계기로 새판짜기에 들어선 日이통시장, `Over DoCoMo`의 호기를 잡은 KDDI의 전략 국내 이동전화 번호이동자수 추이 (2006.1~9) 일본 이통사들, MNP 전면전 초기단계 부터 이례적인 상호비방 설전과 신경전 日 MNP 개시 1주차 성적, 2위 사업자 KDDI가 압도적 우위 보여 약효 떨어진 `합법(合法)` 보조금 위성 DMB폰 판매 호조, SK텔레콤의 점유율 방어에도 한몫 일본 번호이동성제도 개시 전후 업체별 판매 점유율 (2006.1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