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a가 8GB 스토리지를 지원하는 N95 뮤직폰 업그레이드 버전을 런칭하며 SanDisk 및 Apple Computer를 선제 공격했다. Nokia는 또한 음악을 들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음악 추천 서비스도 런칭해 디지털 미디어 플레이어 시장 경쟁에 불을 지폈다. Tag #iPhone Apple Nokia 뮤직플레이어 Zune 디지털미디어플레이어 음악서비스 뮤직폰 iPod SanDisk iTune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Sony, 20GB급 뮤직 플레이어 출시로 Apple에 도전장 휴대폰 디스플레이 한계 극복의 대안, 초소형 휴대 프로젝터 등장 뮤직폰의 성패, `이어폰의 패션화와 니즈 환기 연출에 달려있다` [CeBIT 2005] 모바일과 유명 브랜드와의 연계 본격화 조짐 애플 iTunes의 성공신화, 음반 업계의 돌파구가 될 것인가? Skype를 활용한 P2P 음원파일 교환, iPod 사용자간 급속 확산중 MSN, 웹-휴대기기간 TV 콘텐츠 다운로드 서비스 발표 … 애플의 iPod 견제 Motorola, "뮤직폰 iTunes 단말 출시 계획 변함 없다" 빌게이츠, MP3 플레이어 시장 "iPod 아닌 휴대전화가 점령할 것" 디자인과 사용성 측면에서 MP3폰은 iPod에 적수 못되 美 Apple, iPod폰 위한 셀룰러 망 소유 검토 소문 Apple, 일본에서 iTunes 서비스 개시 “iTunes폰의 파급효과는 제한적일 것” … American Technology Research Apple, iTunes폰 공개 Apple, 동영상 재생되는 iPod 발표 예정 日 도코모, iPod 휴대전화 개발 검토 iPod와 휴대전화는 어디서 만날 것인가? Apple, Video iPod 출시... Disney가 콘텐츠 공급 Podcasting, video iPod 출시로 동영상까지 확대 예상 iPod와 PMP는 무엇이 다른가? Apple iTunes, 동영상 다운로드 100만 돌파로 유료 다운로드 시장의 유효성 입증 모토로라, iTunes 기능 탑재한 슬림폰 `RAZR V3i` 출시 새로운 콘텐츠 플랫폼으로 변모하는 Podcasting과 Apple의 Positioning [통계] 일본, 휴대형 동영상 플레이어 이용실태: 콘텐츠 이용편의성 확보가 선결 과제 Apple, 영화 전편 다운로드 서비스 개시 모바일 음악 다운로드 시장 급성장, 이통사의 킬러서비스로 자리잡아 … ABI Research 日 iPod 보급으로 음악 콘텐츠 관련 지출 상승 소프트뱅크, 애플과 iPod 내장 휴대전화 공동개발 KDDI-소니, '워크맨 폰' 공동개발 합의 온라인 콘텐츠 스토리지, 디지털 음악 시장의 블루오션으로 부상 중 미국 iTunes 다운로드수 및 시장점유율 전망 (2004-2012) MS의 iPod 킬러폰 계획…성공이냐 실패냐, 업계 엇갈린 전망 보여 야후, DRM 필요 없는 MP3 다운로드 서비스로 iTunes에 대항 MS의 Zune, 5년내 iPod 제치고 음악시장 입지 확보는 어려울 것 Verizon Wireless, 초콜릿폰과 요금인하로 뮤직시장 공략에 총력 MS, Zune에 VoIP 탑재 가능성 … MVNO 변신의 단초될까? iPod, 동영상 콘텐츠와 PMP 시장 확산의 주인공으로 부상 MS의 Zune, 동영상 및 무선전송 기술로 iPod과 차별화 시도 iPod에 도전장 내민 경쟁자들, 최후의 승자는? 日 자유롭게 이동하며 춤추는 Music player 로봇 `miuro` 등장 MS의 차세대 엔터테인먼트 전략 무기 Zune, 드러나는 전모와 MVNO로의 야심 휴대폰 기능의 진화, 음악과 TV에 이어 `비디오 녹화`가 대세로 등장할까? 美 Apple, 휴대전화 겸용 음악플레이어 `iPhone` 300달러에 내년초 출시 소문 日 소프트뱅크, iPod Nano 최신기종과 자사 휴대폰을 셋트로 판매 개시 美 Apple, `디지털 거실` 시장에 참여 발표...무선 셋탑 `iTV` 출시로 MS에 선전포고 빌게이츠, "디지털 음악의 미래는 휴대전화에 있다" ... Zune폰 출시 임박 소문 가시화 차세대 수익원, 동영상 시장 선점에 나선 신규 BM 분석 Apple, `유비쿼터스 iPod 월드`를 향한 3단계 전략 시나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