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의 광고 기술 부문인 LG애드솔루션은 최신 스트리밍 보고서 '빅 시프트(The Big Shift)'의 조사 결과를 발표 Tag #스트리밍 #선형TV #스마트TV #넷플릭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디즈니, 훌루 전체 지분 인수하고 결합 요금제 다양화할듯 [브리핑] 美 브로드밴드 가구의 89%, 1개 이상의 OTT 서비스 가입 [리포트] 英 공영방송사들, 실시간 중심 자체 OTT ‘Freely’ 발표…추진 배경 및 방송 산업 변화에 주는 시사점 [브리핑] 미국 내 절반이 스트리밍 서비스 암호공유 경험...차단 조치로 23%는 직접 가입 [브리핑] 美 파라마운트 산하 플루토TV, 광고기반 FAST 시장의 상위 채널 장악 [브리핑] 스포츠 SVOD 서비스 가입자, 일반 가입자보다 유지율이 높은 것으로 조사 [브리핑] 인도, 넷플릭스-디즈니 등 거대 스트리밍 기업 규제 위한 방송법 도입 [브리핑] 넷플릭스,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 중 가입자 유지 기간이 가장 긴 것으로 조사 [브리핑] ’23년 아태 지역 OTT 서비스 사용자 점유율 59%, 향후에도 5.8% 성장 전망 [브리핑] 스마트 TV 앱을 통한 소비자 TV 시청 방식 선호도 증가 [브리핑] 애플-디즈니, 스트리밍 사업 강화 위한 합병 가능성 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