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업체 안테나(Antenna)의 보고서에 따르면, ‘Game of the Week’ 스포츠 프로그램의 스트리밍 시청자 수가 대규모로 증가하고 있음 Tag #미디어 #스트리밍 #안테나 #VOD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영국 소비자, 구독형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으로 전환 [브리핑] 딜로이트 조사 결과, 호주 소비자들이 구독 서비스 줄이고 광고 기반 저가 콘텐츠로 전환 [브리핑] NASA, 유인 우주선 발사 일정에 맞춰 자체 OTT 서비스 ‘NASA+’ 출시 [브리핑] 디즈니, 훌루 전체 지분 인수하고 결합 요금제 다양화할듯 [브리핑] 美 브로드밴드 가구의 89%, 1개 이상의 OTT 서비스 가입 [브리핑] 인도, 넷플릭스-디즈니 등 거대 스트리밍 기업 규제 위한 방송법 도입 [브리핑] 넷플릭스,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 중 가입자 유지 기간이 가장 긴 것으로 조사 [브리핑] 넷플릭스-훌루 등 주요 OTT, 광고 지원 – 미지원 요금제간 격차 확대 [브리핑] ’23년 아태 지역 OTT 서비스 사용자 점유율 59%, 향후에도 5.8% 성장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