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s Associates는 ’23년 9월까지 예상 가입자 수를 기반으로 한 스트리밍 비디오 트래커를 통해 업데이트된 미국 상위 10대 구독 스트리밍 비디오 서비스 목록을 발표 Tag #스트리밍 #넷플릭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OTT #AVOD #SVOD #파라마운트+ #디즈니+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英 공영방송사들, 실시간 중심 자체 OTT ‘Freely’ 발표…추진 배경 및 방송 산업 변화에 주는 시사점 [브리핑] 미국 내 절반이 스트리밍 서비스 암호공유 경험...차단 조치로 23%는 직접 가입 [브리핑] 광고 기반 콘텐츠 제공 확대에 따라 커넥티드 TV 광고 지출도 증가 [브리핑] 넷플릭스, 게임 라이브러리 확대에도 실제 사용자는 1% 미만에 불과 [브리핑] 애니특화 OTT Crunchyroll, 24/7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채널 런칭 [브리핑] 디즈니, 훌루 전체 지분 인수하고 결합 요금제 다양화할듯 [브리핑] NASA, 유인 우주선 발사 일정에 맞춰 자체 OTT 서비스 ‘NASA+’ 출시 [브리핑] 딜로이트 조사 결과, 호주 소비자들이 구독 서비스 줄이고 광고 기반 저가 콘텐츠로 전환 [브리핑] 영국 소비자, 구독형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으로 전환 [브리핑] 美 파라마운트 산하 플루토TV, 광고기반 FAST 시장의 상위 채널 장악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고객의 One Medical 멤버십을 월 9달러로 할인 [브리핑] 스포츠 SVOD 서비스 가입자, 일반 가입자보다 유지율이 높은 것으로 조사 [브리핑] 넷플릭스-훌루 등 주요 OTT, 광고 지원 – 미지원 요금제간 격차 확대 [브리핑] 아마존프라임, 스포츠 채널 강화 위해 팬코드와 제휴 [브리핑] 디즈니+, '22년 12월 광고 포함 요금제 출시 후 가입 점유율 2배 이상 증가 [브리핑] 아마존, 스포츠 콘텐츠 강화위해 다이아몬드 스포츠 그룹 투자 검토